원하는 것은 모두, 이 마계통판에서.
마법도구는 초심자부터 상급자용까지 폭넓게,
과자, 코스메틱, 일상용품까지 풍부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인간계에 계신 마법사분들의
평화의 미래, 샤르망 아카데미의 꼬마 마녀, 마법사 친구들이 마계통판북을 펼치면
당신이 원하는 물건을, 꼭 찾을 수 있습니다.
다만, 에클이 부족하면 도중에 읽을 수 없게되니 주의하십시오.
여러분은 특별히 에클 갯수가 아닌, 학년을 기준으로 통판북의 뒷 페이지가 열릴 것 입니다. 에클을 아껴서 저희 마계 통판북에서 맘껏 쇼핑하시길!
[주문방법]
1.주문카드에 원하는 상품을 적는다.
2. 6번 잘게 찢어 종이더미를 만든다.
3.주문을 외친다. '슈가슈가룬~!'
4.살짝 숨을 불어 허공에 날리면 주문완료. (마계통판북 npc계정을 태그 해주세요!)
저희 마계 통판북에서는 언제나 안전 배송 합니다! 믿고 맡겨만 주세요!
단순 변심에 의한 환불은 불가능!
새벽에는 배송이 늦어질 수 있다는 점 유의해주세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쇼핑 되시길!
Goods
1. 스틱 보석 추가 이용권 [200에클] / 원래 스틱에는 메인 옵션을 포함하여 최대 5개의 보석(옵 션)만 가능합니다만, 이 이용권을 구매하신다면 이용권당 보석을 1개씩 더 부착이 가능합니다!
2. 댄스봉봉 [150에클] / 먹으면 춤추고 싶어지는 캔디! 손과 발이 제멋대로 춤을 춘다!
3. 투명수정 [500에클] / 들고 있는 동안에 모습이 안보인다! 하루 최대 5분 사용 가능! 친구 들을 깜짝 놀래키기에 최적화 된 마계 통판북만의 물품! (시리어스 기간 사용 불가능)
4. 사람마다 향이 다른 향수 [1500에클] / 다양한 사람에게 효과가 있다. 맡은 사람이 좋아하는 향이 느껴진다고? 이걸 뿌린 후에 하트를 픽업 하면 쏠쏠할 것을 보장드립니다! 비록 일회분밖 에 안들어있지만 엄청난 양의 하트들은 당신에게로!
5. 스노우 폭죽 [300에클] / 일반 폭죽이 아니랍니다. 폭죽을 터뜨린 주위의 하늘에서 눈이 내려 와요! 겨울이 아닐지라도 말이죠!
6. 뭐든지 쥬스 [500에클] / 편식을 하시나요? 아니면 금주중이신가요? 당신을 위한 뭐든지 쥬 스! 어떤 액체에 넣어도 당신이 원하는 음료의 맛으로 변합니다! 물에 넣어 마시면 칼로리 0!
Jewelry
모든 보석은 공격도 가능하고 방어도 가능하며 보조도 가능합니다. 예시로 빛의 보석인 파파라치아를 생각해볼까요? 빛을 쏘아 화상을 입힐수도 있고 빛으로 아군에게 보호막을 생성 할 수도 있고 또 상대방의 시야를 빛으로 가려 도망 갈 수도 있죠. 그러니 사용하는 마법사에 따라서 사용 방식이 달라지겠죠? 아직 잘 모르는 꼬마 마법사들을 위한 팁이랍니다.
아, 간혹 보석 없이 주문명만 외우면 되는 주문도 있습니다. 이건 또 따로 정리해둘게요, 꼬마 마법사들!
-
(ex) [공격/방어/보조] 주문명 + 원하는 효과와 지문
-
[ex] [공격] 브리에 에뜨왈! 빛이여 어둠을 지배하라! 저들에게 빛의 뜨거움을! > 다이스 판정 후 상대 체력 감소. (+화상). 해당 사항에 대한 더 자세한 설명은 시스템 공지 참고 바랍니다.
-
편의상 보석 하나당 주문은 하나로 통일시킵니다. 파파라치아의 경우, 원작에서 나오는 주문은 '브리에 에트왈', '에트왈 에클레르' 등으로 다양했으나 편의상 하나의 보석에 하나의 주문으로 통일시키도록 하겠습니다.
보석 서술 아래에 있는 한줄 요약은 [보석 / 속성 / 주문명] 입니다! / 노란색 배경색이 칠해진 보석은 다루기 어렵고 강력한 보석으로, 전투시 성공 확률이 낮지만 그만큼 더 큰 마법효과를 볼 수 있는 보석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추가되는 전투 시스템 문서 참고 바랍니다.
1. 파파라치아 [2000에클]
'반짝이는 별' 의 마법의 결정. 머리카락, 입술, 당신의 모든 것을 반짝이게 할 수 있습니다. 이것 뿐이냐고요? 아뇨, 단순한 빛의 효과만 가지고 있을리가요. 어둠에 저항하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브리에 에트왈' 을 외치면 반짝이는 별로 상대방을 공격하거나 자신을 빛나게 만들 수 있죠. 공격을 당하면 상대방은 뜨거운 화상을 입습니다. 오글들에게 특히나 효과적으로 쓰입니다. 왜냐면 그들은 어둠이니까요.
파파라치아 / 반짝이는 별(빛) / '브리에 에트왈'
2. 진주 [1500에클]
진주처럼 동글동글한 '거품' 의 결정. 거품 총을 발사할 수 있습니다. 공격적인 비주얼은 아니지만 방심은 금물이죠. 거품을 다량으로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휘지 에클' 을 외치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상대방의 시야를 가리는 데 효과적입니다. 물이나 바다 같은 결정의 주문을 받기 전까지 말이죠. 상당히 촘촘한 거품을 만들 수도 있고 비눗방울을 만들기도 가능합니다.
진주 / 거품 / '휘지 에클'
3. 천청석 [2000에클]
'눈물'의 결정. 상대방의 겉 모습을 해치지는 않지만 속마음을 공격하는 보석입니다. '라름 그렐' 을 외치면 상대방의 마음 속에 눈물 우박이 생기겠지요. 즉, 이 주문을 외치게 되면 상대방에게 가장 슬픈 일을 그의 마음속에서 끄집어내는 마법이라는 것이죠.
상대방은 정신적으로 고통스러워 할겁니다. 그러니 이 보석으로는 공격 마법이 가장 효과적일거랍니다.
천청석 / 눈물 / '라름 그렐'
4. 로드나이트 [2000에클]
상대방이 좋아하는 향이 되는 '향기'의 결정. 주문을 외우면 주변에 있는 사람들이 좋아하는 향이 나게 합니다. '아로마 티코' 를 외치면 사용 가능합니다. 단순히 좋은 향만 나는 것은 아니죠. 이 보석으로는 향기를 통해 환각을 일으킬 수도 있습니다. 공격 할 때 도움이 되겠군요. 이 보석으로 공격 받을 때, 아름다운 향이 마냥 아름답기만 할까요? 잘 생각해 보시길!
로드나이트 / 향기 / '아로마 티코'
5. 워터멜론 투어멀린 [2000에클]
'꽃'의 결정이 되는 보석으로, 언제 어디에서나 꽃을 피울 수 있습니다. 꽃을 피우는 것부터 해서 꽃으로 만들어진 나선형 돌풍을 일으킬수도 있죠. '플뢰르 스피럴' 을 외치면 아름다운 꽃들이 당신을 따르게 될겁니다. 향기롭고 사랑스러운 꽃들이 당신의 명령에 복종할테지요.
워터멜론 투어멀린 / 꽃 / '플뢰르 스피럴'
6. 남방석 [1000에클]
이 보석은 바다에 비친 하늘색이라죠? 보석의 색상과 닮은 '하늘의 날개'의 결정입니다. 하늘을 나는 마법을 쓸 수 있죠. 자유로운 하늘을 날아다니는 마계의 마법사들은 모두 이 보석을 필수적으로 지니고 있답니다. 마계 필수템에도 자주 언급되곤 하죠. '페르페추엘 엘' 을 외치면 당신만을 위한 불멸의 날개가 펼쳐집니다. 하늘을 마음껏 누비시기를. 이 주문을 통해서 위험에 빠진 친구나 아군을 구할수도 있겠군요. 불멸의 날개는 당신의 명령만을 따를테니까요.
남방석 / 하늘의 날개 / '페르페추엘 엘'
7. 스타루비 [2000에클]
'피'의 결정. 피라고 하니 이 보석의 주 능력이 공격이라고 생각 했다면, 엄청난 오산입니다. 빨간 불꽃속에 빛나는 별과 같은 스타루비를 가진 자라면 망가진 것을 원래대로 되돌려 놓는 마법을 터득할 수 있죠. 재생의 불꽃이라고 하던가요? 이것은 사람 등의 살아있는 생물에게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마계의 힐러를 자처하는 마법사들은 모두 가지고 있다 보면 됩니다. '르네상스 후 달리피스' 의 주문을 외치면 사용 가능합니다. 특이하게도 이 보석만큼은 공격이나 방어의 역할이 거의 미미한 수준. 그러므로 이 보석만큼은 보조적인 회복 역할만 돕습니다.
스타루비 / 피 / '르네상스 후 달리피스'
8. 백 수정 [1900에클]
'얼음'의 결정. 아주 투명한 얼음처럼 생긴 수정은 가진 후 '샹델 드 글라스' 를 외치게 되면 웅장한 얼음 기둥이 만들어집니다. 얼음 기둥을 어떻게 쓸지는 당신의 몫이지요. 상대방의 심장을 꿰뚫을 무기로 사용할지 아니면 아군을 보호하는 보호막으로서 사용할지.
물론 이 보석은 얼음의 결정이기 때문에 이 주문을 사용하더라도 뜨거움에 의해 얼음 기둥이 녹게 되면 쓸모 없어집니다.
백 수정 / 얼음 / '샹델 드 글라스'
9. 아쿠아마린 [1900에클]
'빙결'의 결정. 백수정과는 약간 다릅니다. 백수정은 이미 만들어진 얼음만을 조정 할 수 있었다면, 아쿠아마린은 대상을 얼려버리는 것이죠. '콘제라시움' 이라는 주문을 외치면 상대방을 서서히 얼려버립니다. 이 또한 보호막으로도 사용 가능하겠네요. 주변의 습기를 끌어와 아군을 보호 할 때 사용 가능하겠어요. 하지만 백수정의 얼음 기둥과 달리 빙결만 가능하기에 튼튼함은 때에 따라 다르겠군요.
아쿠아마린 / 빙결 / '콘제라시움'
10. 화이트 다이아몬드 [2100에클]
'공기'의 결정. 주문을 외친 자리에서 주변 공기를 컨트롤 할 수 있게 됩니다. 공기를 모아 바람으로, 바람을 모아 돌풍으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 한 번 만들어진 돌풍은 상대방이 호흡을 멈출 때 까지 이어질 수도 있습니다. 또한 공기의 결정이기 때문에 공기의 기억을 읽을 수도 있죠. 어딘가를 탐색할 일이 생기면 마법사들은 화이트 다이아몬드를 가진 자를 먼저 찾습니다. 공기의 기억까지도 읽을 수 있으니까요. 다른 어떤 보석들도 할 수 없는것입니다. 오로지 화이트 다이아몬드만이 공기의 기억을 읽을 수 있죠. 이 보석의 모든 효과들은 '메모와 드 에어' 라는 주문을 사용합니다.
화이트 다이아몬드 / 공기 / '메모와 드 에어'
11. 가넷 [2000에클]
어두운 적색의 보석, 가넷은 '유혹의 목소리'의 결정입니다. 누구든 유혹에 빠지면 헤어나오기 쉽지 않죠. 그것도 최면 수준으로 누군가 내 귓속에서 속삭이듯이 말을 건다면? 이 보석을 가진 채로 '에피커스 브아'를 외치면 상대방은 유혹의 목소리를 듣게 됩니다. 일종의 최면 같은 존재로, 정신적으로 매우 고통스럽죠. 상대방이 가장 듣고 싶어하는 내용으로 들리는 유혹의 목소리. 유혹에 넘어가고 싶어하는 내면의 마음과 이성이 다투는 모습을 볼 수 있겠죠. 상대편은 혼란에 빠질겁니다. 단체로 쓸 순 없습니다. 한 번에, 한명씩.
가넷 / 유혹의 목소리 / '에피커스 브아'
12. 앰버 (호박) [2000에클]
'우주 성운'의 결정. 투명한 노란 빛이 도는 보석으로, 벌레가 들어있는 채로 발견되기도 하는 보석입니다. 이 보석을 가진 채로 '앙브르 갤럭시' 라고 주문을 외치면 하늘에서 노란색 우주 성운이 내려와, 상대방을 공격 할 수 있습니다. 성운으로는 공격은 물론이고 방어도 가능하죠. 우주의 성운을 어떻게 쓰느냐는 이 보석을 가진 자에게 달렸습니다. 방어를 할 경우, 아마 앙브르 갤럭시라고 외친 순간 노란 우주가 당신과 아군을 감쌀테죠. 다른 방식의 방어도 물론 가능합니다. 우주의 가호가 당신을 따르길!
앰버 / 우주 성운 / '앙브르 갤럭시'
13. 레드 다이아몬드 [2000에클]
'화염'의 결정으로, 구매시 불을 다룰 수 있는 보석입니다. 불은 어느 면에서든 매우 유용하죠. 체온을 녹여주기도 하고 온기로 하여금 생명을 불어 넣어주기도 합니다. 공격시에는 또 얼마나 사납게요? 아마 보석들 중에서 가장 사나운 공격을 펼칠 수 있을겁니다. 화려하고 사나운 화염을 다루기 위해서는 '루즈 디아망'이라고 말하면 됩니다. 당신을 감싸는 열정적인 온도를 경험 해보시길!
레드 다이아몬드 / 화염 / '루즈 디아망'
14. 옐로우 다이아몬드 [2000에클]
'박쥐'의 결정. 옐로우 다이아몬드는 박쥐를 통솔 할 수 있는 보석입니다. 당신이 어디에 있건 박쥐들을 부를 수 있고 제어할 수 있죠.
옐로우 다이아몬드 / 박쥐 / '쇼브수히 디아망'
15. 에메랄드 [2000에클]
삶을 품은 대지와 푸르른 숲의 보석. '식물'의 결정인 에메랄드는 '피유 에페' 라고 주문을 외친 다음, 스틱의 지휘로 하여금 식물들을 거느릴 수 있습니다. 이것 또한 다재다능하게 쓰일 수 있겠죠. 식물들로 하여금 상대방의 신체를 옥죄일 수도 있고, 잎사귀로 만든 검을 날릴 수도 있습니다. 또 원한다면 식물들로 하여금 커다란 돔 형의 숲을 만들어버려서 잠시동안 방어도 가능할겁니다. 이것 또한 쓰는 사람의 마음에 달렸겠죠. 에메랄드를 소지 하여 숲의 요정같은 마법사가 되고싶은 마음은 없나요?
에메랄드 / 식물 / '피유 에페'
16. 오팔 [1900에클]
'선율'의 결정. 다른 보석들의 모든 아름다운 색을 망라하고 있는 오팔은 마치 여러명의 오케스트라 단원들이 연주를 하고 있는 것 같죠. 바이올린부터 타악기까지 어우르는 오케스트라의 선율을 여러분이 지휘할 수 있습니다. 지휘자에 따라 달라지는 음악의 빠르기와 격정적임, 음의 흐름을 느껴보세요. 아름다운 선율을 들려 줄 수도, 기분 나쁜 선율을 들려 줄 수도 있습니다. 온전히 당신의 몫이지요.
오팔 / 선율 / '윈 샹송'
17. 블루 사파이어 [2000에클]
푸르른 '파도'의 결정. 파도는 바다의 분노일까요? 상대방을 공격 할 때 파도를 보내게 하여 타격을 줄 수 있습니다. 아니, 아니면 바다의 포근한 이불일까요? 파도를 자신과 아군에게 씌워 잠시동안 공격을 막을 수도 있으니까요. 그것도 아니면 파도는 바다의 자장가 일수도 있겠네요. 누군가를 실어 움직이는 데 사용할 수도 있답니다. 다른 보석들과 마찬가지로 블루 사파이어 또한 어떤 마음으로 사용하는가에 따라 용도가 다르겠죠. 당신을 따르는 파도를 소지해보세요. 주문명은 '마르' 랍니다.
블루 사파이어 / 파도 / '마르'
18. 페리도트 [2000에클]
노란색과 녹색이 미묘하게 혼합된 페리도트는 '대지'의 결정. 모든 생명의 어머니인 대지가 힘이 되어줄 것입니다. 원하는 방향의 땅을 뒤흔들 수도 있으며 흙을 이용해 공격 할수도 있겠네요. 대지의 힘을 얻고자 한다면 '나튀르' 을 외치면 됩니다.
페리도트 / 대지 / '나튀르'
19. 블랙 다이아몬드 [2100에클]
어둡고 어두워라, 칠흑보다도 더 어두워라. 아무도 찾지 못할 어둠아. '어둠'의 결정인 블랙 다이아몬드. 이 보석은 어둠을 조종 할 수 있습니다. 빛을 삼키고 희망을 삼키고 마침내 목숨까지 앗아가죠. 상대방을 공격할 때 '다크니스' 를 외치면 어둠이 당신 스틱의 지휘에 따라 상대방을 집어삼킬겁니다. 상당한 타격이 가겠죠. 방어할 때는 당신의 주위를 보호하는 검은 막이 생기기도 합니다. 뭐, 모양새는 사람마다 다르겠지만요. 어쨌든, 당신이 원하는 어둠의 추종자가 여기 있답니다.
블랙 다이아몬드 / 어둠 / '다크니스'
20. 옐로우 캐츠아이 [1500에클]
'고양이'의 결정. 생소할 수 있겠네요. 이 보석으로 말할 것 같으면, 고양이의 민첩함과 뛰어난 행동력을 갖게 해주는 보석이랍니다. 이 옵션만 있으면 남방석(하늘을 날게 해주는 보석)이 필요 없을수도 있겠네요. 보석을 사용하여 고양이의 민첩성을 얻은 후 건물이나 땅을 타고 올라가면 되니까요. 고양이의 행동력을 얻게 해주는 보석, 탐나지 않나요? 주로 도망칠 때나 누군가를 쫒아갈 때 유용하게 쓰인답니다. 고양이 손톱으로 할퀴는 공격 또한 가능하겠지요. '미뇽 샤똥' 이라고 외쳐야 해당 보석 능력을 사용 가능합니다.
옐로우 캐츠아이 / 고양이 / '미뇽 샤똥'
이 아래는 아직 추가되지 않았습니다. 마계 통판북에서 원하시는 제품이 있으셨나요? 저희는 더욱 더 많은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중입니다! 기대해주시길♡
Magic
여러분들이 보석 없이도 사용 가능한 주문들입니다!
슈크레 슈크레 살레 :: 마계에서 인기있는 박쥐과자를 만들어 낸다.
쇼콜라 페뜨 :: 초콜릿아 내려라, 잔뜩 내려라! 원하는 초콜릿을 만들어 낸다.
있어야 할 곳에, 있어야 할 모습으로 :: 원래대로 돌아가는 마법. 오로지 물건에 한해서 사용 가능하다.
뤼방 들루레 :: 스파이스 침이 박혀있는 리본으로 구속한다. 움직일수록 조여들어 온몸이 가시로 찌르는 듯 아프다. 상처를 남기지 않지만 꽤 따끔한 마법.
콜렉시옹 :: 은판 사진으로 만들어 상대방을 그 사진 속에 가둘 수 있다. 두명이서 해야 비로소 하나의 마법. 한명은 은판속에 가두는 힘, 한명은 밖으로 풀어주는 힘을 쓸 수 있다. 이 포지션은 마녀(마법사)의 힘의 특성에 따라 다르다. 두명이서 하나의 마법이므로 다른 누군가가 은판에 마법을 쓰거나 풀지 못하며, 함께 했던 파트너 마녀(마법사)만이 마법을 풀수있다.